종족
인간
성별
여
키와 몸무게
147cm / 41kg
외모
유리아 피너츠

허리까지 오는 잿빛 곱슬 장발을 가지고 있으며, 호박색 눈동자는 어딘가 색이 빠져있다.
옅은 베이지 색 블라우스에 가죽 겹옷을 입고 있으며, 하의엔 프릴이 들어간 무릎까지 오는 스커트에 간소한 흰 양말과 구두를 신고 있다.
(프리아이콘 : http://www.pixiv.net/member_illust.php?mode=medium&illust_id=60393604)
능력치
근력-8(-1)
체력-9(+0)
민첩-16(+2)
지능-15(+1)
지혜-12(+0)
매력-13(+1)
직업
도적
가치관
중립
장비
레이피어(근거리 무기), 투척용 단검 세 자루(원거리 무기), 모험 장비, 타기트 기름 3회분
기타사항
블리눈 왕국의 한 귀족가의 하녀로 태어났지만, 귀족가의 생활이 여의치 않아 어린 나이에 커드 라 제국으로 떠나보내져 용병단에 맡겨져 자랐다. 다행히 다른 귀족가의 하인 집안 출신의 사람에게 의탁할 수 있어서, 몸가짐 등은 어느 정도 배운 모양이지만 제대로 된 예절은 아주 어릴 적에 조금 몸에 배인 것이 끝. 현재에 와서는 얼굴도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한다.
나이가 그리 많지 않은지 어투는 모두 존댓말. 합니다체와 해요체를 섞어 사용하고 있다.
소식가. 많이 먹지 않고, 단 것을 좋아하며 디저트 계열로 때우고 끼니를 넘기는 경우가 많다. 상당히 깨작깨작 먹는 편이라 때때로 좀 푸짐하게 먹어보라는 이야기를 듣기도 한다.
자신이 기억하는 이름은 유리아라는 부분 뿐이며, 피너츠는 견과류를 까는 청솔모 같다는 얘기가 나온 이후로 붙은 것. 길러준 사람이 성이 기억나지 않는다면 그냥 그걸 성으로 쓰라고 하여 그렇게 되었다. 덕분에 몸담고 있던 용병단에서의 별명은 청솔모 아가씨.